본문 바로가기

Top 10/쇼핑

일본 여행 쇼핑 리스트 Top 10

안녕하세요. 로바토입니다. 

가까운 나라 일본. 예전이나 요즘이나 변함없이 많이 여행 가시는데요.

일본 여행가서 안사오면 반드시 후회 할만한 쇼핑 리스트 Top10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그럼 거거싱!!!


(대만 쇼핑 리스트 Top 10 링크 , 일본 쇼핑 리스트 Top 10 링크, 미국 쇼핑 리스트 Top 10 링크

중국 쇼핑 리스트 Top 10 링크프랑스 쇼핑 리스트 Top 10 링크)


(일본 여행 음식 리스트 Top 10 링크)




1위 도쿄 바나나.


많이 보셔서 별로 안 좋은거 같다구요?. 아닙니다. 많이 봤기때문에, 반드시 사야하는 거죠.

왜냐면 안사가지고 오면, 후회하거든요. 의외로 도쿄 바나나 중독되신 분들 엄청 많으시고, 설령 외국 과자 않좋아하시는

나이지긋하신 분들에게도, 반드시 먹히는 최고의 오미아게입니다. 

저희 부모님은 왠간하면 외국 과자는 안드시는데, 이 도쿄 바나나는 냉장고에서 넣고 아껴드신다는...ㅋㅋ

동경 본점에도 살 수 있구요, 공항에서도 파니까 걱정마시고 한국 돌아오기 전에 꼭 사서 오세요^^



2. 명품 손수건


우리나라 사람들이 명품 엄청 좋아하죠. 속물이내, 돈지랄이내 하며 욕해도, 명품 보면 다들 좋아합니다.(시기와 질투..인간의 본성이죠)

물론 돈이 여유가 있으시다면, 정말 비싼 가방이나, 옷을 사셔도 되지만, 저와 같은 서민들도 나름 명품을 쓸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항가치프 손수건입니다. 한국에서는 파는데가 없지만, 일본 백화점에 가시면 1층에 반드시 명품 손수건 코너가 있습니다.

버버리, 안나수이, 폴로 등등 예쁜 자수나 색배합을 자랑하는 손수건이 장당 만원정도에 살수 있습니다. 

다 진품이구요. 일본에서 생산된것이기 때문에, 손수건의 질도 정말 좋습니다. (아시는분들은 아시겟지만, 일본은 손수건 자체가 질이 좋아요)


그리고 선물하기에도 정말 안성 맞춤일수 있는게, 크게 비싸지 않은 가격이지만, 받은 사람도 부담없이 그리고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될수 있다라는 것죠. (저도 친척 여동생들 하나씩 사줬는데, 몇년이 지나도 계속 쓰더라구요^^ 여성분에게는 안나수이 추천)




3위 스팀크림


남자분들은 잘 모르시겠지만, 스팀크림이라고 유명한 로션 비슷한 크림이 있습니다. 

손,발,얼굴,몸 심지어는 머리카락에 발라도 좋은 크림으로 유명합니다. 

한국에도 팔고 있지만, 일본에서 사시면 더 싸구요. 더 중요한것은 위의 그림처럼 케이스가 너무 이쁘다는 것입니다. 

홍보나 판매전략을 그렇게 잡은거 같은데요. 안의 스팀크림은 다 똑같지만, 매년 분기마다 다양한 케이스디자인으로

다른 상품을 판매합니다. 그래서 일본 스팀크림은 크림 다 쓰고, 그 케이스를 따로 쓸만큼 이쁘다고 할수 있죠.

(외국 화장품 안쓰시는 저희 어머니 사드렸더니, 크림만 따로 빼서 저 주시고, 케이스틑 보석함 비슷하게 쓰신다는...ㅠㅡㅠ)

손수건과 함께 좋아하시는 여성분에게 선물하면 호감도 120% 상승~!! 띠리링!!



4위 쟈가리코


4위는 솔직히 제 개인적인 취향이 많이 반영된 픽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일본 슈퍼마켓에 가면 수없이 많은

과자들이 있지만, 저희 눈에는 오직 단 한개의 과자만 눈이 보이내요. 그게 바로 저 쟈가리코 라고 하는 감자 스틱인데요.

맛도 맛이지만, 식감도 너무 좋고, 다양한 맛이 있어서, 로바토가 강추하는 일본 과자입니다. 

안드셔보신분들은 한번 꼭 사서 드셔보시구요.(천원정도) 맛있다면 주위분들한테 추천해주세요.




5위 byphasse 클렌징 워터 그리고 퍼펙트 휩


지난번 대만 쇼핑 리스트 작성할때도 Top 10에 들어간 상품들인데요. 클렝징 워터와 폼크랜징이 두 상품이 한국에서는 무척이나

비싸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본에서 사면 훨씬 싸니까 꼭 구매해서 쓰셔도 되고, 선물하셔도 좋을듯 합니다.(절반가격)

참고로 관광지 근처의 약국은 바로바로 품절 되서 사기 힘드니까요. 쪼금 관광지와 떨어지 역 주변에서 사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어떤 역근처 든지 약국이 있으신가 그런 약국에서 구매 가능합니다.(일본은 약국에서 별의별거 다 팔아요))


6위 우마이봉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지만, 입이 텁텁해져서..ㅋㅋㅋ 근데 좋아하시는 분들이 정말 어마어마 하게 많으시더라구요.

비싸지도 좋으니까요. (사이즈는 좀 크지만,) 왕창 사가지고, 친구들한테 기분 내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슈퍼마켓이나 편의점에서 

구입할수 있으니까, 사기도 하주 쉽습니다.^^



7위 휴족시간

한국에도 이런 제품들 많이 있죠. 하루 종일 서서 일하시는 분들이나, 선천적으로 다리가 잘 붓는 분들(근육 운동을 하세욧!! 죄송 진심...) 에게 아주

좋다고 소문난 휴족시간입니다. 원래 이런 상품 자체가 일본이 발달해서 원조라고 할수 있구요, 경쟁도 심하다 보니, 가격면이나, 성능면에서 

아직 국산제품이 따라오기는 힘드내요.

자기전에 발바닥이나 종아리에 붙이고 자면 아주 상쾌하다고 하니까요. 어머니나 여자친구들한테 선물해보세요^^





8. 다이어트 보조제


무조건 마른것이 좋다고 생각하는 한국 여성분들이 아주 좋아할만한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나갓다 고토니, 칼로리리미트 2제품 모두 이미 긴 시간동안 부작용도 없고 약효도 인정된 안정적인 다이어트 보조제니까요.

한국에서는 사고 싶어도 살수 없는 제품이니까, 일본가신김에 한 반년치 싹 구매해가지고 오시는것도 좋은 선택일듯 싶습니다.




9. 로이히 동전 파스


아시는분들은 이미 다~~ 아시는 로이히 동전파스입니다. 

역시 요런 아기자기한 것은 일본이 최고인듯합니다. 파스를 요렇게 동전크기로 만들어서, 딱 필요한 부분에만 붙을수 있게 만들어졌습니다.

남자분들은 잘 모르시겠지만, 여성분들은 품위유지를 위해 이것저것 하다보면, 여기저기 안아픈데가 없죠.

그렇다고 어디가 엄청 막!! 아픈건 아니고, 여기 쪼금 저기 쪼금 아플때 딱 쓰기 좋은 파스!!! 

센스있는 선물로 센스 있는 남친되어보는건 어떨까요?







10위 호로요이


대망의 10위. 남녀노소에서 소빼고, 술이 약한신분들이라도 반드시 좋아할만한 일본 칵테일 호로요이입니다.

암바사 비슷한 맛을 내는데, 뭐랄까요? 질리지 않는 맛. 굉장히 깨끗합니다. 알콜도수는 3도정도구요.

많은 분들이 맥주류라고 생각합니다. 소주베이스 칵테일입니다. 

시원하게 해서 제가 추천한 쟈가리코와 함께 드신다면, 여친이 없어도 바로 지상낙원 입니다. ^^




이상으로 일본 여행 쇼핑 리스트 Top 10 작성해보았습니다. 

어영부영 한 1시간 정도 걸리내요 포스트 하는데.ㅋㅋ 

일본여행 즐겁게 하시구요.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공감부터 살포시 클릭 부탁드립니다. 






'Top 10 > 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공항 면세점 쇼핑 리스트 Top 10  (0) 2014.08.22
프랑스 쇼핑 리스트 Top 10  (2) 2014.08.15
중국 쇼핑 리스트 Top 10  (0) 2014.08.13
미국 여행 쇼핑 리스트 Top10  (7) 2014.08.12
대만 쇼핑 리스트 Top 10.  (5) 2014.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