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연예

승리 교통사고 현장 블랙박스 동영상


(우리들한테 말해주면 안되겠니?)


안녕하세요. 로바토입니다. 

오늘도 역시 놀랄만한 뉴스가 터졌내요.  그것은 바로 빅뱅 승리의 교통사고 소식입니다. 

YTN은 12일 바로 오늘 시청자 제보 영상으로 오늘 새벽 3시30분경에 서울 강변북로 일산 방향 동부 이촌동 신동아 아파트 앞에서 

발생한 빅뱅 승리 충돌사고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말은 즉, 누군가가 블랙박스 영상을 YTN에다가 보냈다는 거라고 할수 있습니다. (판건가?, 구지 신문사에다가 보낸데..)


우선 블랙박스 영상을 한번 보시죠.






공개된 영상 속에는 승리가 운전한 포르쉐 911과 벤츠 한 대가 포착돼었는데요. 

승리 차 포르쉐 911은 1차선을 달리던 중 빠른 속도로 차선 2개를 변경하다 앞에 가던 벤츠와 부딪히며 중앙분리대를 들이받고 전복되었습니다.

영상만으로 보면, 승리가 일부러 갔다가 박는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아니면 졸음운전이거나...근데 고속도로도 아니고 졸음 운전갔지는 않구요.

음주운전이라고 해도, 저렇게 한쪽으로 쭉 밀리지는 않죠. 그냥 갈지자를 그리면서 갈수는 있어도...


이후 빅뱅의 포르쉐와 충돌한 벤츠는 도로에서 미끄러지며 가드레일과 충돌했다고 합니다. 

음....근데 충돌한 차도 벤츠라...그냥 단순한 촉으로는 뭔가 있어보이내요.

우리나라에 포르쉐와 벤츠가 우연히 충돌한 일은 거의 없을테니까요.

아마 벤츠에 타고 있던 사람이 누구인지 궁금해집니다. 


근데 뉴스에 의하면, 벤츠에 타고 있는 2명은 경미한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되었다고 하는데요.

이것은!!! 아침드라마 막장 신공을 이용하면, 뭔가 벤츠의 2명이 여자 남자 일거 같다는 느낌이 팍팍!!

그리고 승리가 여자 좋아하잖아요.^^;

아마도 여자가 바람피는거 쫓아간건가? 아무튼 한국드라마를 너무 많이 봐서 이렇게 상상이 되내요.


실제로 사고 목격자는 "앞차를 급하게 피하다 그렇게 된 것 같다"는 말로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고 하는데

제가 영상을 보기에는 전혀 그런거 같지 않내요.

벤츠와 충돌하기 전에 왼쪽으로 꺽는데, 이때 승리의 포르쉐도 같이 왼쪽으로 꺽습니다. 충돌의 의한 팅김이 아니라 핸들을 꺽는거 같은 움직임입니다.





아마도 보통사람들인 저희들은 이 사건의 내막은 영원히 할수 없겠지만, 

왠지, 속사정이 있어보내요.


아마도 오늘 저녁이나 낼 아침에 졸음운전이다, 운전미숙이다, 음주운전이다 이런식으로 마무리 지어지겠죠.

YG 양현석사장님이 우리 검찰이랑 친하잖아요. 

알아서 마무리 잘하실듯.....-.-


내용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을 살짝꿍 눌러주세요.

공감에는 로그인이 필요 없답니다. ^^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