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 10/연예

시각효과가 놀라운 영화 TOP 10

안녕하세요. 로바토입니다. 

WatchMojo.com 라는 유명한 외국 영상 사이트에서 선정한 시각효과가 놀라운 영화 TOP 10입니다.

여기서 중요한것은 시각효과라는 거죠. CG를 언급하는것이 아닙니다. 

컴퓨터 그랙픽과 상관없이 시청자가 감탄을 자아내게한 영화 Top 10!

이제부터 공개합니다. 거거싱~~


(대만 쇼핑 리스트 Top 10 링크 , 일본 쇼핑 리스트 Top 10 링크, 미국 쇼핑 리스트 Top 10 링크,

 중국 쇼핑 리스트 Top 10 링크프랑스 쇼핑 리스트 Top 10 링크)


(일본 여행 음식 리스트 Top 10 링크세계 협오 음식 Top 10)



10위 300


크! 남자영화 나왔내요. 저예산영화인데도 불구하고,엄청난 성공으로 화제가 되었던 300입니다.

CG같은 몸매를 만들기위해 엄청나게 고생하신 배우들과, 정말 감각적인 영상미와 편집을 보여주신 잭 스나이더 감독의 합작품입니다.

저도 이 영화보고 심각하게 스파르타에 관한 역사책을 사서 볼정도였으니까요.(역사덕후임다.)

아직까지 안보신분들 있으시면, 남자던 여자던 강추합니다.!! 스파르타~!!!!


9위 매트릭스


음....개인적으로는 왜 9위 인지는 모르겠습니다. 평생배운게 컴퓨터쪽인 저에게는 이영화는 

영상미던, 아이디어던, 영화의 테마던 아마도 영원히 1위일거 같습니다. 

아참 다들 매트릭스 1,2,3만 있는줄 아시는데요. 1과2사이에 애니 메트릭스라는 애니가 있습니다. 

영화보다도 훨씬도 심도있고, 철학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으니까요. 관심있는 분들에게는 정말 강추드립니다.

(제작은 일본에서 했는데, 드로잉은 거의 한국에서 하심. 나중에 크레딧 올라갈께 거의 대대분의 한국분 이름ㅋㅋ)



8위 천국보다 아름다운

 

아마 조금 생소한 영화일수 있습니다. 저도 못봤는데, 포스트 작성하면서 다운받아서 보았습니다.

종교적인 색채를 뺀다면 정말 감동적인 이야기이구요. 그리고 최근에 돌아가신 로빈 윌리엄스 횽님의 연기라서 그런지 더욱더

가슴을 울렸던거 같습니다. 

간단한 줄거리는(안보신 분들이 많으시라고 믿고) 교통사고를 죽은 두아이를 못 잊고, 매일 괴로워 하다가,

꿈에속에서 천국과 지옥을 가게됩니다. 천국에서는 아이들을 못찾고, 지옥에서 찾았지만, 꿈에서 깨어나 만나지 못하죠

(아이들이 지옥을 간 이유는 단하다 하나님을 믿지않아서. 결국 이영화는 전도하자 라는 내용의 영화입니다. -.-)


저에게는 아이들이 마지막으로 학교를 가는 장면의 영상이 가장 기억에 남았습니다. 

커다라 가로수길 사이로 보라색 낙엽? 꽃잎? 들이 날리는..(복선이죠 보라색 = 죽음)

당신이 기독교인이라면 강추합니다.


7위 인셉션


크!! 제가 유일하게 3번보고도 3번다 졸지않고 흥미진진하게 본 영화입니다. 

아마 다시봐도 새롭고 재미있게 볼수 있을거 같습니다. 워낙 내용이 심오하고, 시간의 흐름이 뒤죽박죽이라서 볼때마다 새로운거 같습니다.

특히 세상이 접히는 장면은 지금생각해도 아찔하면서, 놀라운 영상이였다고 생각합니다. 

아마 다 보셨겠지만, 다시한번 보셔도 절대 재미있는 인셉션 7위였습니다.



6위 쥬라기공원 1


저에게 최고의 영화는 매트릭스라고 말했지만, 아마 충격과 공포의 양으로 따시면 단연 쥬라기공원이 1위입니다.

제가 어렸을때 본 쥬라기 공원은, 정말 영화라고 CG라고 믿겨지지않을정도 였으니까요.

제가 어머니에게 미국가면 공룡있냐고 몇번을 물어봤을정도였습니다. 

지금이야 많이 퇴색됐지만, 그 옛날에 쥬라기 공원은 영상은 충격과 놀라움 그자체였습니다.



5위 트론


-.- 아마 여기있는 10개의 영화중 가장 재미없었던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영상이나 그래픽은 정말 좋았었습니다. 특히 오토바이 씬은 정말 뭐랄까 미래의 어떤 장면같은 느낌이 들정도로 멋있었습니다.

하지만 영화가 잼없었다는, 물론 트론이 소설과 만화로 된 역사가 깊은 이야기라고 들었지만, 저는 소설도 만화도 본적이 없으니

아무리 봐도 감정이입이 안되더라구요.

아무튼 5위 트론입니다.



[로바토의 영듣법] 듣기만 하는 영문법, 정말 듣기만 하면 돼니?



4위 라이프 오브 파이


호랑이와 인도소년의 생존기. 정말 아무 기대없이 봤다가, 얻어걸린 최고의 영화중 하나입니다. 

스토리면만 봤을때도, 철학적이면, 보고나서 멍하게 인생과 자신에 대해서 생각하게 만들어 주는 영화지만, 

영상미는 그 감동보다 더 하면 더했지, 정말 압도적이고, 아름다운 영상들이였습니다.

안보신분들 의외로 많다고 생각되는데요. 꼭 정말 꼭 추천하는 영화입니다



3위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


이거 왜 안나오나 했내요. 로드 오브 링! 반지의 제왕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영화보다는 골룸이 훨씬 더 많이 떴지만, 톨킨옹(원작자)의 이 반지의 제왕은 정말 엄청난 작품입니다.

흔히 말하는 환타지 소설, 이세상에 존재하는 거의 모든 환타지 소설의 아버지이면, 신과 같은 분이시죠.

오크, 엘프, 노움, 드워프....등등등 환타지를 모르시는 분들도 아시는 이런 종족과 세계관등을 

창조하신 분이고, 그리고 그 종족들이 활약하는 최초의 소설이 반지의 제왕입니다. (죄송 좀 흥분했내요)

각설하고, 대규모 전투씬이 압권인 반지의 제왕, 안보신분들은 꼭 보세요.

(너무 길어서 중간에 졸수도 있습니다. ㅋㅋ)



2위 아바타


물건 또 나왔내요. 아바타. 3D영화의 대혁명을 일으킨 영화입니다. 

어쩌면 시각효과로 사람들을 놀래킨 영화중에서는 아바타가 단연 1위라고 생각되는데, 2위에 랭크되었내요.

영화내용은 아마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꺼라고 생각됩니다. 

아바타 2가 나온다는 소식은 모락모락 나는데, 전혀 뉴스로 기사화 된적은 없내요.

아무튼 2위 아바타였습니다.


1위 그래비티


역시 최근에 나온놈이 1위를 하내요. 하지만 1위에 랭크되었다고, 누가 뭐라고 할사람은 없을거 같습니다. 

한국에서는 갓래비티 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뭐랄까요 이제까지는 느껴보지 못한 압도적인 영상미를 자랑합니다. 

특히 그 산소가 모자를때의 산드라블록의 연기와 영상은 영화를 보는 이들까지 숨막히게 할정도였으니까요.






1위를 한 그래비티는 보나스로 몇장의 스크린샷을 첨부해봅니다.